산업뉴스

3D프린팅연구조합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산업뉴스 테이블
제목 CES 2021 에디티브 인텔리전스, AI를 통한 금속 3D 프린팅 비용 대폭 절감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021-02-15 10:00 조회수 435



2021년 1월 12일 타이페이, 에디티브 인텔리전스(Additive Intelligence)사에서 AI를 활용하여 대량의 금속제품 적층 제조 시 대량생산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의 고유한 조합을 통해 기존 3D프린팅 프로세스로 생산된 것보다 우수한 물성을 가진 금속 부품을 출력하는 기술을 공개하였습니다.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는 머신 러닝, 산업 디자인,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배경 지식과 10년 이상의 3D프린팅 경험을 통해 선형 운동, 열 교환 및 에너지 생성과 같은 범주의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고 개발하기에 유리합니다



금속 3D프린터를 활용하는 더 스마트한 방법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는 머신 러닝 사용하여 금속 3D프린팅 부품을 소결하는 동안 변형 문제를 해결하여 더욱 빠르고 비용 경쟁력이 있게 만듭니다.


3D프린팅은 현재 보급용 3D프린터로 여러 금속 원료를 활용하여 고품질의 친환경 부품을 생산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였습니다. 하지만 소결 단계에서 수축과 변형이 주로 발생되며 이러한 시행착오 과정이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원인이 됩니다.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는 다양한 부품형상 제작 시 발생되는 시행착오 과정을 줄이고 제거하기 위하려 노력중이고 이를 통하여 3D프린팅 부품을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대량생산할 수 있습니다.



허 기술로 제조업체에 시너지 제공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는 머신러닝 공정에 대한 임시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실제 제품 설계 또는 시제품 제작으로 잠재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사출금형 업체와 제휴하고 있기에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간 두 자릿수로 성장하여 번영하는 시장


그랜드 뷰 리서치(Grandview Research)의 데이터에 따르면 금속 3D프린팅 시장 규모가 2019년 7 억 7,210 만 달러이며 2020년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27.8%의 상승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되기에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의 서비스는 유용할 것이며 금속 3D프린팅 보급 증가의 핵심적인 요소는 더 큰 설계 유연성, 적은 소재 낭비율 및 비용 효율성이라고 하였습니다.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의 최고기술경영자인 Everett Fall는 타이완 국립대학에서 컴퓨터 과학, 전기공학, 머신러닝에 대한 학위를 수료했으며 일본 IBM, NASA, 미공군에서 핵심적인 위치에 있었습니다.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의 공동 창립자이며 최고 운영 책임자인 Mike Galvez는 센프란시스코 대학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석사 학위를 수료했습니다. 


에디티브 인텔리전스사는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기업으로써 Taiwan Tech Arena CES2021에서 선보일 100대 대만 스타트 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기사 원문 ▶ https://prn.to/37eKc5P